본문 바로가기
공지사항

현소엠 블로그 월간 방문자 8,000명 돌파!!(BEST 3 게시물 포함)

by 현소엠 2021. 6. 30.
반응형

안녕하세요 현직 소싱 엠디의 "현소엠" 입니다.

처음 시작은 20년 1월부터, 작게나마 제가 알고 있는 의류 소싱&생산 관련 정보를 기록하고 공유하고 싶다는 막연한 마음에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.

 

다행히 월마다 방문자 수가 조금씩 증가되어,

이번 21년 6월에는 월간 8천 명 이상 (누적방문자수 48,000명)

방문하는 나름 생산정보로서는 가치가 있는 블로그가 된 것 같습니다.

방문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,  계속적으로 더 좋은 정보 줄 수 있는 현소엠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방문자 8천 명이 되기까지 가장 블로그 방문자분들이 많이 보는 BEST 3 게시물을 선별해보았습니다.

 

3위는,  20년 2월에 작성된 요꼬(YOKO) 관련 글입니다. (1번째 전자책에 포함되어있는 내용입니다)
(전자책 - https://kmong.com/gig/266809)

- 현업에서 가장 많이 헷갈려하시는 YOKO와 RIB에 대해서 구분해서 이해하기 쉽게 글을 올렸습니다.

주소 - https://cloths-product.tistory.com/28

 

 

2위는, 21년 월에 작성된 우븐 원단 관련 글입니다. (2번째 전자책에 포함되어있는 내용입니다)
(전자책 - https://kmong.com/gig/317524) 

- 현업에서 많이 쓰이는 우븐에 관련된 기초 지식 내용으로, 핵심 기초 내용만 모아 글을 올렸습니다.

주소 - https://cloths-product.tistory.com/80

 

 

마지막 1위로는, 21년 4월에 작성된 트리코트 원단 내용입니다. (2번째 전자책에 포함되어있는 내용입니다)
(전자책 - https://kmong.com/gig/317524)

- 니트도 아니고 우븐도 아닌 트리코트라는 원단에 대해서 3가지 키워드로 설명을 해드린 글입니다.

주소 - https://cloths-product.tistory.com/78

 

대부분 원단 및 부자재 글이 BEST에 속해 있는데요. 아무래도 기본적인 베이스 내용이기에 더 많은 방문자분들이 보신 거 같습니다. 

앞으로도 도움되는 많은 내용 올려드릴 예정이니,

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댓글로 달아주시면 최대한 아는 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현소엠 올림

반응형

댓글